본문 바로가기

축구칼럼/칼럼

[까까머리 축구생각] 유튜브 영상 제작을 하게 됐습니다!!

#유튜브 영상 제작을 하게 됐습니다!



안녕하세요 까까머리의 축구생각 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앞으로 이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게 됐습니다. 제가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 해오며 어떻게하면 좀 더 정보 전달을 정확하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생각하며 판단한 결과 유튜브 영상 제작이라는 결론을 내리기 됐습니다.

제가 영상을 제작하면 느낄 수 있었던 부분은 확실히 글이란 매체보다 영상이라는 매체가 정보 전달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됐습니다.

제가 그동안 칼럼을 작성해오며 정보 전달에 아쉬움을 느꼈던 부분이 영상 제작을 통해 아쉬움이 해소가 됐습니다. 앞으로 차근차근 영상을 제작하여 올릴 예정입니다.

제가 작성했던 축구용어에 대해서도 차근차근 올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까까머리의 축구생각 티스토리 블로그와 유튜브 영상으로 즐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까까머리 축구생각 유튜브 채널 링크 입니다.




https://youtu.be/XDb6HnyjXJE